텁텁한 여름입니다~
습도가 높아서인지 몸이 끈적끈적하고 밖에 돌아다니기가 싫을 정도이죠~
이럴 때에는 간단히 집에서 맥주 한잔이 딱인데요~
이럴 때 고민인게 바로 안주입니다~

but!! 걱정하지마세요~
여기 매우 간단하면서도 매우 맛있는 초절정 레시피~
감자튀김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~
감자튀김은 기름이 많이 들어가 집에서 만들기 번거롭게 여기실텐데요~
여기 계란후라이보다 조금만 더 들이고도 만들 수 있는 매우 간단한 감자튀김 만드는 방법이 있답니다~ㅎㅎ 

사실 감자튀김은 맥주안주 뿐 아니라
집에서 아이들 어른들 간식으로도 일품입니다~^^
제가 오늘 알려드릴 감자튀김은 파파이스 스타일 감자튀김입니다~
얇은 감자튀김이 아니라 두툼한 감자튀김~
지금부터 만들어 볼까요??ㅋㅋ

아래 재료를 준비하시고 레시피를 쭉~따라 하시면 되요~ㅎㅎ

재료 : 감자2개, 밀가루2스푼, 전분가루2스푼, 가는 소금, 후추, 식용유, 비닐

자~ 아래 재료입니다~ 후추가 빠졌네요~^^;;


재료를 준비하셨으면 감자를 아래처럼 길게 썰어주세요~ㅎㅎ


감자를 썰었으면 비닐에 담으시구요~
가는 소금도 한스푼 넣어 잘 흔든 다음 10분정도 놔두세요~
그럼 물이 생기는데요~ 그 물은 따라버리시면 됩니다~
뭐~물이 얼마나 생기겠어? 하시겠지만 생각보다 많이 생긴답니다~ㅋㅋ


물을 따라 버린 감자를 볼에 담고
전분가루 크게 2스푼과 밀가루 크게 2스푼, 그리고 후추 약간을 담고 고루 섞어주세요~


후라이팬에 기름을 넉넉히 둘러주세요~
그리고 중간불로 잘 굴려가면서 튀겨(?)주세요~


잘 고루 뒤집으며 튀겨주시면 아래와 같이 된답니다~


짜잔~완성된 모습이에요~ㅎㅎ


더운 여름날 맥주한캔과 같이 먹으면 정말 끝내준답니다~^^
아아~또 입맛이 다셔지네요~ㅎㅎ


TIP~ 
다 만들고 난 후 파슬리 가루를 얹으면 더 모양새가 나구요~ㅋㅋ
치즈를 얹어 렌지에 살짝만 돌려주어도 좋구요~
또 반죽할 때 입맛에 맞는 재료(가루종류가 좋겠죠?) 넣어서 만들어도 좋을것 같네요~^^
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
,